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나들이 길

안산 별빛 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다녀오다

by 미소.. 2016. 10. 8.

별빛마을 포토랜드
구석구석 숨어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100여개가 있어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에도 손색이 없었다

우선 매표소앞에 있는 주차장에 차를 파킹시키고... 입장료 6천원

들어서는 순간 화려한 불빛 세계에 빠져들어간다

별빛이 잔잔이 빗물처럼 내리는곳   알록달록 우산에 떨어지는 별빛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걸어보면 좋을듯...

빈센트 반 고흐 사진과 그림이 전시되어 있어 왠 고흐 ?...했더니 이곳이 고흐빛축제 라고

고흐 작품 들로...정품은 아니고

고흐와 사진도 찍어보고...ㅋㅋ

고흐 의 유명한 작품...밤의 카페테라스

별이 빛나는 밤

사이프러스 나무가 있는길...등 유명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었다



ㅋㅋㅋ...함께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이것이 잘 나온것 같아서...

함께 찍기도 하고 혼자도 찍어보고..




















카페에서 시원한 빙수도 먹고...

큐피트로드



프로포즈로드...



화이트로드... 눈부신 빛의 터널



다이야반지 모양... 내 모자 위쪽에 다이아몬드 가

안산 별빛 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는 이렇게 막을 내리고...ㅋㅋ 

“빛으로 전하는 로맨틱한 사랑이야기” 를 주제로  펼처지는 빛의 축제 별빛마을은 어둠이 내리면  더욱 화려하게 변신했고

숲 속 가득히 채운 눈부신 빛에 황홀지경 이 였다. 많은 사진을 찍어 왔지만 다 올릴수도 없고...

우리가족은 제부도, 노적봉공원 , 별빛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등 훗날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될 좋은곳으로 나들이를 하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