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나들이 길

석촌호수 벚꽃길

by 미소.. 2019. 4. 13.

12일 금요일 딸한데서 전화가 온다

퇴근하고 서울 잠실 석촌호수 벚꽃축제 가자고...그래서 난 무조건 OK 했다.

우선 잠실 롯데월드 타워  스카이 31 에서 저녁을 먹기로 하고 들어가는데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 저녁을 먹는데... 전에 이곳 스카이 31층에서 낮에 점심을 먹었는데 서울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야경이 들어오면

멋질 것 같아 왔는데 의외로 야경은 아니었다.  왜 안에 있는 불빛과 사람들이 비추어져 영 아니었다.


석촌호수 벚꽃길을 거닐려고 밖으로 나와서 찍어보고



석촌호수로 나오니...


롯데월드 타워도 담아보고...산책나온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진도 제대로 찍을수가 없다


달님도 찍어주고


야경이라 그런지 벚꽃은 마치 팝콘 같았고...나만 그렇게 생각했나...ㅋㅋ


석촌호수는 ... 송파구의 남북을 가로지르는 송파대로를 중심으로 동호와 서호로 나눠진 석촌호수는 총 면적 21만7850㎡, 둘레는 2.5km에 달한다.
매년 봄이면 호수를 둥그렇게 감싸는 1000여그루의 벚꽃나무가 만개해 전 세계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진다.


















수시로 변한는 불빛도 멋지고




역시 서울이라 젊은이들이 많구나...ㅎㅎ






오색찬란한 불빛이 아름다워 자꾸 찍어보고





이렇게 석촌호수 동쪽을 한바퀴 돌아보고...서쪽 호수로 가봐야지...


서쪽 호수를 가기 위해 엘이디 불빛이 화려한 다리 밑을 지나가고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 있는 서쪽 호수로 가 보는데


이곳은 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추워 카페로 들어가 본다


카페에서 빵과 커피를 마시며 잠시 여유를 느껴보고 집으로 출발... 나에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사위 고마워

내가 꽃을 좋아한다고 퇴근 후 피곤함을 무릅쓰고 벚꽃축제까지 가 주고 정말 고마워...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