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해외여행

필리핀 ...2007년5월11일-14일 가족여행...마닐라

by 미소.. 2007. 5. 15.

 아침일찍 일어난 덤으로 호텔앞 산책하면서 촬영한것...

 

 

 

 

 

 

 

 

 

 

 호텔앞 수영장 옆에서...뒤로 바다

 우리집 귀염둥이들...아침산책 끝내고 호텔 수영장 옆에서...

 

 

 저녁 자유시간에 우리가족은 랍스타 를 먹기위해 음식점을 찾았다 ...

 자유시간에 우리가족은 나들이를...

 공연도 보고 늦게 까지 놀다 들어왔다

 

 

5월11일 20시20분 인천공항 출발(시차1시간늦음)

23시40분 센테니엘 국제공항 도착(3시간40분소요)


5월12일 토요일

마닐라에서 (2시간30분소요)세계 7대 절경중의 하나인 팍상한폭포  빼어난 절벽 절경과 함께하는

스릴있는 카누 급류타기귀중품은 리조트 라커에 넣어두고 카메라만 들고 출발하였다.

팍상한폭포 관광은 다른 폭포와 달리 2명의 사공으로 구성된카누에 관광객 두명을 태우고

급류를 거슬러 약50분 가량 올라가는데선착장을 출발하여 동력선이 갈수 있는 곳까지는

여러척의 배들이 줄을 연결하여다가 계곡물이 좁고 돌들이 가로막혀 배가 올라갈 수 없는

곳에서는 사공 2명이앞뒤에서 밀고 당기며 올라가 배에 타고 있는 우리는 미안하고 측은한 생각이 들었다 .

 

폭포 정상에 도착해서대나무뗏목으로 갈아탄 후 뗏목을 타고 폭포 아래로 들어가 온 몸으로

시원한 폭포맛사지 맞는 체험은 정말 좋았다.잠시 휴식을 하고다시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스릴 만점의 신나는 경험양 옆으로 펼쳐지는 팍상한 절경에 또 한 번 감동...

월남전을 배경으로 한할리우드 영화의 대부분이 이곳 팍상한에서 촬영되었다고 한다.

지옥의 묵시록, 플래툰을 촬영한곳이며 조성모의 아시나요.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알려진 곳이다.


*팍상한과 따가이따이는 마닐라를 꼭짓점으로삼각형의 위치에 있는데

팍상한 까지의 소요시간은 약 2시간이며팍상한과 따가이따이도 약2시간이 소요된다고 한다.

팍상한은 마닐라 남동쪽에 위치에 있는 아주 유명한 관광지.


13일 일요일

세계에서 제일 작은 활화산인 따가이따이 따알화산

따알섬으로 가기위해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에서 약1시간 30분정도 차를 타고탈리아이라는 곳으로 갔다 .

탈리아이라는 마을에서 지프니를 타고 10여분산길을 달려 따알 호숫가에서 배(벙커)를 타고

20분쯤 걸렸던 거 같다.얼핏 이곳이 바다 같지만 이곳은 커다란 호수였다 .

말 크고 중간 중간 섬들이 있어서 마치 바다처럼 보였다

배가 멈춘 마을에는 관광객용 말들이 잔뜩 기다리고 있었다.

알록달록한 천으로 만든 안장 덮개를 하고 예쁜 모습으로 이곳에서 말을 타고산꼭대기로 올라가는데…….

말을 타고 마을길을 지나가면서 마을구경도 하면서 힘든 언덕길을 오를 때면 말은 힘들어 했다.

말을 타고 산 정상까지~ 정상엔 몇 개의 상점이 있었는데…….음료수, 물, 코코넛도 팔고 있었다.


쉴 시간도 없이 내려다본 호수

거대 화산 분화구에 고인 호수인 칼데라 호...유황 가스  냄새와 함께 뽀글뽀글 솟아오르고 있었다.

순간 바닥이 갈라져 있다고 생각하니 무섭기까지…호숫가 땅에서는 뽀얀 연기가 뿜어져 나오고

절벽 바위틈에서도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걸 볼 때 어느 순간 폭발할지모른다는 생각과 말 타고

오면서 보았던 동네가 화산 동네라니…처음 화산폭발이 일어난 게 1572년이었고

그 후로 40여 차례의 폭발이 있었다. 고한다.게다가 지금도 활동 중이라니...잠시 기념촬영하고 조랑말 타고 하산.


호텔로 이동 ...잠시 자유 시간

우리가족은 동, 식물원으로 갔다. 여유롭게 관람하고 호텔로 들어와 잠시 휴식하고 다시 가이드 미팅

마닐라 대성당지난 330년간 스페인의 지배를 받으며 국민의 80%가 가톨릭 신자로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가톨릭 국가인 필리핀...스페인 식민지 당시에 지어진 인트라무로스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었다.

리잘공원,산티아고 요새 관광하고 석식후


우리가족은 시내관광을...

랍스터를 먹기 위해 음식점을 찾았다

생각보다 바싼가격 물론 한국보다는 싼 가격이지만 100g당8,000원우리가족 6명이 먹기 위해

제일 큰 랍스터 2kg짜리 시켜 넘치게 먹고...양이 그리 많은 줄 몰랐음

랍스터 먹고 쇼핑하려 했지만 피곤하여 호텔로 이동


14일

호텔서 조식후

쇼핑하고 센테니얼 국제공항 이동 오후2시20분 출발

7시20분 인천공항 도착


*이번 여행은

금요일 퇴근하고 출발하였기에 여행할 시간이 짧아 아쉽고갑자기 가게 되어 계획도 없이 갔던 것이다

5월8일이 어버이날이고 15일이 스승의 날이라 날자 맞추기가 쉬워 가게 되었다


*** 많은 사진을 찍어왔는데 ...집에와서 씨디에다 구워 놓았는데

뭔가가 잘못 되었는지 열리지 않는다...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