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내가 살고 있는곳

만추

by 미소.. 2015. 11. 7.

요 몇일 미세먼지 때문에 산에도 못가고...

오전에 볼일을 끝내고 점심을 먹고 뒷동산으로 올라간다.

토,일,월요일 까지 가을비가 내린다니 미세먼지와 가을비 때문에 산에도 못갈것 같아 뒤로 돌기로 하고...


집을 나서는데...아침에 청소를 했을텐데 바람결에 떨어지는 낙엽...

단풍잎은 곱게 물들어 가고...



ㅇㅏ침마다 청소를 해도... 요즘처럼 바람불고 낙엽 떨어질땐 하루에 두번씩 청소를 하던데...

어찌나 곱게 물들었던지 핸폰에 담고 또담고...연실 찍어본다.


아파트를 지나 산으로 오른다


눈부신 가을단풍...어느새 낙엽되어 떨어지고...



정상에서 잠시 쉬었다 뒤로 돌기위해 산허리를 돌고돌아 가는데...

붉게 물든 단풍은 황홀지경...

꿈을 꾸듯 황홀감에 빠져 콧노래가 절로 나온다.





뒤로 돌아 정자각에 도착을 한다

이곳에서 잠시 쉬면서 스트레칭도 하고...

주변을 거닐며 가을정취에 흠뻑 빠져보고...












이렇게 어제는 뒷동산을 돌면서 저물어 가는 가을을 느끼고

지금은 가을비가 내린다...이 비가 내리고 나면 더욱더 선명한 단풍과 낙엽이 나를 반기겠지...










단풍이 좋아 요즘 매일 뒷동산으로...ㅋㅋ



요즘 아파트 단풍과 뒷동산 단풍이 고와 매일 단풍길로...룰루랄라...ㅋㅋㅋ




'내가 살고 있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뒷동산 진달래꽃  (0) 2016.04.05
어제는 하루종일 눈이 내렸다  (0) 2015.12.04
아침운동 탄천으로...  (0) 2015.06.16
탄천(성복천)장미길을 거닐다  (0) 2015.05.29
오늘아침 탄천길을 거닐다  (0) 2015.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