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국내 여행

청남대

by 미소.. 2012. 6. 9.

 

 많은시간 달리고 달려 드디어 청남대 도착하나 보다...청남대 들어가는 입구 가로수터널이 시원스럽게 다가온다.

 

 제빵왕 김탁구 촬영을 이곳에서 했다나봐..

 빵체험, 제빵쇼 까지 한다는데...늦게 도착한 관계로 모든것 포기하고 관람하기로 하고...부지런히 서두른다.

 

 이곳을 두루두루 다 살펴보려면 부지런히 서둘러야 겠지...

 소나무 정원...

 

 

 

 뒤에 있는 나무 몇백년 되었다고 한던데...모과나무라고 했던가...기억이 가물가물...

 

 정자각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고...

 

 

 

 

 

 

 

 

 

 

 김영삼 전 대통령님과 함께 달리기를...ㅋㅋ 폼이 안난다...ㅋㅋ

 김대중 전 대통령님과 독서를...ㅋㅋ

 

 

 노무현 전 대통령님과 하이킹을...ㅋㅋ...그런데 혼자 타고 달리네...

 연못에 소원을 빌면서 동전을 던져넣는곳인가 보다  수많은 동전이...

 대통령 동상 광장에서...내가 좋아하는 박정희 전 대통령님과 함께...어릴때 우상이 였던 박대통령님...

 

늦게 도착한 관계로 대통령 산책길은 거닐지도 못했다. 관람실에서 여유있게 둘러 보아야 하는데...시간상 여유있게 돌아볼 기회가

없었다. 울진에서 영덕으로 오다보니 거리가 얼마나 멀던지...

우재든 1박2일 동안 알찬여행 했다...다음에는 여유를 가지고 좀더 여유롭게 여행을 해야 겠다...아주 여유롭게...ㅋㅋ

이것도 나이탓일까...ㅋㅋㅋ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엑스포 다녀오다  (0) 2012.06.20
고향 친구들과의 여행  (0) 2012.06.14
주산지 와 백암산 한화콘도  (0) 2012.06.09
외암 민속마을  (0) 2012.06.04
공주(무령왕릉 과 국립공주박물관)  (0) 2012.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