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국내 여행

2006년9월9-10일 건봉사와 화진포 여행

by 미소.. 2006. 9. 11.

 

 아침일찍 서둘러 건봉사로...여기서 부터 금강산 시작점이라나...

 세자매...ㅋㅋㅋ

 

 화진포 해수욕장 ...초가을의 해변을 느끼고 싶어...

 뭔가를 가리키면서 열심히 설명하고 있다...

 신이나나 보다...푸하하...

 

 물놀이 끝나고 낚시를...

 

 어찌나 잼나던지...낚시하는 재미 솔솔했다...놀래미 15마리 잡았다

 

 기상이변으로 모래가 깍여나가고...

 김일성 별장은 경치가 무지 좋은곳에 위치해 있었다.

 

 

 이 별장은 화진포호 옆에 있었다...그런대로 경치또한 좋았다...

 콘도에서 1박을 하고 아침에 일출도 보고...

 

 

 1박2일의 여행을 마치면서...휴휴사 뒷편 해변에서...

자세한 글은 다음 글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