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나들이 길

오이도 갯벌체험...

by 미소.. 2006. 9. 3.

 

 

 오이도 갯벌체험 현장으로...ㅋㅋㅋ...폼이 멋지다.

 우리집 공주와 친구가...부지런히 체험하고 있다.

 동생내외와 언니가 잼있나 보다...정신없이 조개캐고 있네...ㅋㅋㅋ

 그래도 많이 캐고 있었네...ㅋㅋ

 역시 둘이 체험하니까 많이 캐었네...

 나도 이만하면 체험 충분한것 같은데...허리도 아프고...폼도 그럴싸 하네...ㅎㅎㅎ

 휴~ 이만하면 오늘 갯벌체험은 충분하다...

 어느덧 해는 서산으로 넘어가고...

 포도가 싱그럽게 익어가고 있었다.

 

휴일을 맞아 우리가족과 언니,동생내외와 함께 오이도 갯벌체험하러 가기로 하고 물때를 맞추어

도착하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갯벌체험으로 뻘에 나가 있었다.

우리도 준비를 하고 갯벌로 달려 갔다...오늘 하루 뜻깊었던것 같다. 오늘길에 대부도 포도 사가지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