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가을 나들이 사진으로 만든 동영상


음악은 가수 김하원 내친구

음악이 좋아 한번 만들어 봤다...저작권 침해 아닌가 싶어 직접 확인해 보고 올린다.

언제 들어도 좋은 내 친구


 내 친구  (가사)

생각만 해도 미소가 그려지고  

말을 안 해도 내 마음 알아 주죠
가끔 만나도 웃으며 반겨주는  

멀리 있어도 정말 가까운 친구
언제 우리 다시 또 만날까       

기약도 없이 헤어져 아쉬워
해맑게 웃는 네 얼굴 보면서    

우리의 만남이 영원하길 기도해
봄날 햇살처럼 포근히 감싸주고

넓은 바다처럼 모든 것 받아주는
보석보다 소중한 나의 좋은 친구

많이 힘들 땐 내 손을 잡아주고  

외롭고 아플 때 용기와 힘을 주죠
내가진 허물을 모두다 보여줘도 

변함이 없는 진정 괜챦은 친구
언제 우리 다시 또 만날까         

기약도 없이 헤어져 아쉬워
해맑게 웃는 네 얼굴 보면서      

우리의 사랑이 영원하길 기도해
봄날 햇살처럼 포근히 감싸주고 

넓은 바다처럼 모든 것 받아주는
보석보다 소중한 나의 좋은 친구

보석보다 소중한 나의

나의 좋은 친구(내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