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만 즐겁게 살자.
국내 여행

강원도여행...대금굴,설악 워터피아, 정선 하늘다리

by 미소.. 2009. 12. 28.

25일 강원도 여행길에서...삼척 촛대바위

 

 환선굴,대금굴 입구

 

 대금굴을 가기위해 모노레일 타고 가는중

 

 삼척 죽서루...주변 경치가 아름답다.

 

 

 속초 중앙시장에서... 그 유명한 다금바리(1백8십만원에 입찰되었다는 다금바리)

 콘도에서 1박을 하고 26일 설악 워터피아에서 하루종일 온천욕을...파도풀에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ㅋㅋ

 온천욕을 즐기고  해변으로...쓸쓸한 겨울바다...

 해변가에 있는 카페에서 칵테일 한잔하며 추억만들기...

  우리 자매는 해변가에 위치해 있는 조용한 카페에서 추억을 만들고... 

 거센파도는 동해바다의 낭만 이던가...

 콘도에서 2박을 하고 ...정선에 있는 하늘벽 구름다리로...

 

 유리로 되어있는 구름다리를 거닐며 내려다본 절벽...고소공포증이...ㅋㅋ

 

 동강의 물줄기가 시원스럽게 굽이굽이 돌고 있었다.

 

 

***이번 연휴에는 강원도로...

삼척에 있는 대금굴을 가는길에 촛대바위 들려 멋진 비경을 감상하고

대금굴입구에 도착...모노레일 타고 대금굴 도착하니 도우미 아가씨가 안내를 하며

자세히 설명해 주었다. 그런데 사진촬영은 금지였다...설악산 들어가는 길에 죽서루 들려

설악으로 ...속초 중앙시장에서 활어회와 산문어 사가지고 콘도로 이동

콘도에서 밤새 우정을 나누고 다음날 설악 워터피아에서 온천욕을 하고 동해바다로...

파도가 거세게 일어 동해 바다에 온 기분을 느낄수 있었다

해변가 카페에서 거센 파도와 수평선을 바라보며 칵테일로 추억만들고...

 

27일 일찍 서둘러 정선에 있는 국내 최초로 만들었다는 유리구름다리로...동강의 물줄기를

시원스럽게 내려다 보면서 잠시 짧은 산행을 하고... 부지런히 오는데

3일간의 연휴라 그런지 고속도로엔 많은 차량이...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제 빙어축제  (0) 2010.01.26
백운계곡과 화천 산천어 축제  (0) 2010.01.14
영덕 대게  (0) 2009.12.18
[스크랩] 보은 대추  (0) 2009.11.12
서해안으로  (0) 2009.11.09